[이뉴스투데이 노해리 기자] 혼다코리아는 지난 23일 진행한 모터사이클 라이딩 시즌 오프닝 행사 ‘2024 혼다데이 인 춘천(Honda Day in 춘천)’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5일 밝혔다.‘혼다데이’는 2022년부터 시행된 고객 접점 이벤트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혼다만의 '펀 라이딩(Fun Riding)' 문화를 공유하기 위해 전국 주요 도시에서 진행되고 있다. 강원도 춘천 소재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에서 개최된 2024 혼다데이 인 춘천은 ‘머스트 고!(Must Go!)’라는 콘셉트 아래 올해 라이딩 시즌의 시작을 알리
[이뉴스투데이 서병주 기자] 무신사 스탠다드는 서울 외 지역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동성로점이 오픈 첫 주말 흥행에 성공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지난 22일 무신사 스탠다드 동성로 앞에는 이른 아침부터 오픈을 기다리는 인파가 몰리면서 오픈런 행렬이 이어졌다. 그랜드 오픈 이후 주말까지 3일간 동성로점을 방문한 고객은 2만8000명을 넘어섰다.무신사 스탠다드는 동성로점 오픈을 기다린 대구 시민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1호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선물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날 무신사 스탠다드 동성로점에 처음으로 입
[이뉴스투데이 서병주 기자] 무신사 스탠다드는 지역 첫 오프라인 스토어로서 최대 규모로 선보이는 대구 동성로 플래그십 스토가 22일 오픈하고 운영에 돌입한다고 21일 밝혔다.무신사 스탠다드는 동성로 오픈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오픈 후 3일간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동성로점에서 오픈 3일까지 모든 방문객을 대상으로 전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오픈 당일인 22일부터 3일간 매일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1가지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50%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동성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무신사 스탠다드가 직접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모던 캐주얼 브랜드 ‘에디션 센서빌리티’가 ESG 캠페인의 목적으로 지난달 29일 진행한 ‘오션 베러 플로깅’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고 1일 전했다.오션 베러 플로깅은 쓰레기를 주우면서 조깅이나 산책을 즐기는 활동으로, 이번 캠페인은 베러먼데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직장인 멤버십 플랫폼 ‘베러먼데이클럽’과 ESG 친환경 커머스 ‘비베러’ 와 함께 공동으로 주최됐다.대표 여름 휴가지인 부산 해운대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우리가 즐기는 해변은 우리가 깨끗하게 유지하자’는 취지로 휴가 시즌에 맞춰 해운대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패션 플랫폼 W컨셉이 방탄소년단(BTS)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10주년 기념 로고를 담은 라이선싱 티셔츠 상품 판매에 나선다. 이번 협업을 통해 문화예술(ART) 테마의 마케팅을 지속 이어간다는 계획이다.W컨셉은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2023 방탄소년단 페스타’를 열고 한국과 글로벌 사이트에서 방탄소년단 10주년 기념해 제작한 라이선싱 티셔츠를 선착순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W컨셉 글로벌 사이트는 미국, 호주, 영국 등 44개국에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이번에 선보이는 방탄소년단 라이선싱
[이뉴스투데이 김종현 기자] 맘스터치가 의류 브랜드 ‘김씨네 과일가게’와 협력해 자사 제품을 그려 넣은 티셔츠를 만들어 한정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한정판 티셔츠는 10월 1일 하루동안 팝업스토어에서 판매한다. 팝업스토어는 서울 용산 소재 ‘테라스 용산점’에서 연다.티셔츠에는 싸이버거를 비롯 인기 메뉴 12종을 그려 넣었다.티셔츠 구매 고객에게는 햄버거 무료세트업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테라스용산점에서만 사용가능하다.맘스터치 관계자는 “앞으로도 젊은 세대 취향과 감성을 고려한 마케팅으로 소통을 강화하고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
[이뉴스투데이 구현주 기자] BC카드가 관내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의 따뜻한 한가위를 지원한다.BC카드는 서울특별시 중구 관내 취약계층 400가구를 대상으로 명절음식과 생필품 꾸러미를 전달한다.이 꾸러미는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가 운영하는 서울잇다푸드뱅크센터와 함께 준비했으며 저탄소 쌀과 솥밥, 갈비탕, 닭백숙 죽과 각종 생필품 등 15가지 품목이 포함됐다.최원석 사장은 “우리나라 대표 생활금융플랫폼 기업으로서 지역사회의 균형 있는 발전과 상생에 끊임없이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BC카드는 올해 40주년을 맞아 지난 5월 한정판 티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농심은 공식 온라인몰 ‘농심몰’을 오는 30일부터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농심의 주요 제품을 판매할 뿐 아니라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먼저 처음 출시되는 라면과 스낵을 누구보다 빠르게 맛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전예약 판매에 참여하면 정식 출시보다 최대 1주일 정도 빠르게 구매할 수 있다.아울러 소비자가 원하는 사진과 문구를 제품 패키지에 인쇄하는 ‘농꾸(농심 꾸미기)’ 서비스도 제공한다. 너구리컵과 닭다리스낵에 적용하고, 향후 적용 제품을 확대할 예정이다.농심 관계자는 “자신이나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브랜디는 프리미엄 생활건강 브랜드 ㈜링티의 프리미엄 수분 충전 음료 ‘링티제로 복숭아맛’ 첫 입점을 기념해 20% 단독 할인 및 한정판 티셔츠를 증정하는 ‘무더위 스트레스 ZERO’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약 1달간 진행되며, 링티제로 6개로 구성된 링티 패키지를 20% 단독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링티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 총 1200명에게 브랜디와 링티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한정판 쿨웨어 티셔츠를 선착순 증정한다. 쿨웨어 티셔츠는 총 2종의 디자인으
[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제주항공이 ‘청정제주’를 위한 환경정화활동을 진행한다.2018년부터 제주지역 대학생들과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한 제주항공은 올해 네이버 해피빈과 환경재단과 함께 온라인 기부와 오프라인 봉사활동을 병행하기로 했다고 16일 밝혔다.제주 해변에서 비대면 개별 진행 방식으로 이루어지는 체험형 환경정화활동은 오는 24일까지 네이버 해피빈 페이지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참가비는 2만5000원이다.참가자 전원에게 봉사활동에 필요한 장갑, 봉투 등이 들어있는 키트와 함께 제주항공x펭수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티셔츠와 굿즈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현대백화점은 이탈리아국립패션협회와 손잡고 공식온라인몰인 '더현대닷컴'에 '밀라노 패션위크 인 현대' 스페셜관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이탈리아국립패션협회는 구찌·보테가베네타·펜디·프라다 등 총 200여 개 브랜드를 회원사로 두고 있는 비영리단체로, 세계 4대 패션쇼 중 하나로 꼽히는 밀라노 패션위크를 주관하고 있다. 밀라노 패션위크 인 현대 스페셜관에는 라르디니·액트넘버원·꼬떼·에딧마르셀·드로메·아이스버그 등 11개 이탈리아 디자이너 브랜드가 입점해 2020년 봄·여름 컬렉션 상품을 선보인다.젊고 스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버드와이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는 예술가 지원 캠페인을 진행한다.AB인베브 버드와이저가 코로나19 사태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젊은 예술가들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 기부 캠페인을 벌인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착한 소비를 통해 위기 속에서 ‘함께 맞서는 가치’를 실현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버드와이저는 창작집단 ‘스튜디오 콘크리트’와 협업을 통해 한정판 티셔츠를 제작해 내달 30일까지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판매한다.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이뉴스투데이 송혜리 기자] SK텔레콤은 한글날을 맞아 광화문 ‘SKT 5GX 부스트파크’ 일대에서 베이직하우스와 공동으로 우리말 역사 찾기 캠페인 ‘당신을 기억합니다’를 1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SKT는 광화문 일대에서 '한글 맞춤법 통일안' 이미지를 찾은 200명에게 베이직하우스 ‘입는 한글’ 한정판 티셔츠를 제공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음료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오는 23일 부산의 핵심 상권 광복동 패션거리에 플래그십 스토어 ‘부산 광복 직영점’을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노스페이스 부산 광복 직영점’은 지상 3층에 걸쳐 총 150평(약 500 m²) 규모의 대형 매장이다. 1층은 젊은 감성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제품과 대한민국 1호 바리스타 박이추의 커피를 맛 볼 수 있는 ‘노스페이스 카페’로 구성됐다.2층은 스포츠 및 레저 활동에 함께 활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 제품과 가
[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롯데마트(대표 김종인)는 한상혁 등 스타 디자이너들과 협업한 티셔츠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롯데마트는 국내 스타 패션 디자이너 한상혁, 고태용과 협업한 티셔츠를 서울역점과 잠실점 등 전국 64개점에서 출시한다. 두 디자이너의 한정판 티셔츠 1만5000장을 판매한다. 한상혁 디자이너는 2016 봄·여름 서울컬렉션으로 선보였던 '스타워즈 콜라보 시리즈'를 대중적인 디자인으로 재구성, '롯데마트 스타워즈 시리즈'로 판매한다. 한 디자이너는 국내 남성복 대표 디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우아한형제들이 운영하는 ‘배달의민족’은 4일부터 10일까지 일주일간 ‘배달의민족 브랜드제품’ 팝업 스토어를 소공동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1층에 개점한다고 4일 밝혔다.배달의민족 팝업스토어에는 지난 5년간 배달의민족이 만든 30여 종의 브랜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모두 배달의민족이 자체 제작한 무료 서체 ‘한나체’를 활용해 만든 한글 제품들이다.실용적인 제품에 새겨진 기발한 문구로 특히 젊은 층에 인기고 한글이 가진 독특한 조형미에 매료된 외국인 관광객들도 많이 찾는다.배달의민족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위해